단독 김만배, 중견기자 룸살롱 술값 수천만원도 대납언론계 로비의혹 확산 서울신문


이 중에서 민족문제연구소가 발표한 친일인명사전에 수록된 변절자는 '최린, 박희도, 정춘수, 최남선, 현상윤' 등 5명에 불과합니다. 민족대표 33인을 말할 때 '한용운을 빼고 모두 변절했다'는 말이 있습니다. 한 제보자는 “충격적인 것은 슈퍼모델이 된 후에 룸살롱 출근했다. 당시 룸살롱을 다녔던 남자들은 다 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다만, 인천경제청은 향후 송도국제도시 내 위락시설 용도변경 신청에 대해선 강력히 규제하겠다고 했다. 특히 업계에 따르면 포항철강공단업체 등 법인카드 고객들이 새해 들어 거의 발걸음을 끊어 하루 평균 매상이 거의 절반으로 떨어진 업소가 상당수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 수 아래로 여겼던 호주전에서 7-8로 졌고, 한 수 위인 일본을 상대로는 4-13으로 대패했다. 이후 대회 최약체로 꼽힌 체코와 중국을 꺾었지만 2라운드 진출에 실패하며 2013년과 2017년에 이어 3회 연속 WBC 1라운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MBN의 모든 기사 및 영상(콘텐츠)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이번 사안의 핵심은 술집의 형태인데, 유튜브 '세이엔터'는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고급 룸살롱이라고 주장했다.


같은 날 오후 9시50분께 인근의 다른 모텔에서도 이런 방식으로 유흥주점 영업을 한 업주 등 10명이 적발됐다. 김 마담은 자신이 운영하는 룸살롱에 미성년자를 고용해 손님에게 술을 따르게 한 혐의로 구속되었다. 그는 친구들과 룸살롱에서 양주를 시켜 놓고 여성 접대부들과 노래를 부르며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이러한 정황은 정 회계사가 검찰에 제출한 이른바 '정영학 녹취록'에도 여러 차례 등장한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기간 음주 행위와 관련해 처벌 규정을 정해놓지는 않았다. 다만 KBO 규약을 살펴보면 대표팀 소집 기간 명예와 품위를 지키지 못한 경우 징계를 가하는 내용이 명시되어 있기에 규약 위반 소지가 있는 상황이다. KBO는 "경위서를 받은 결과, 음주 의혹을 받은 세 선수는 대회 도중 음주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은 유흥업소에 출입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스낵바에 출입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녀는 세계선교가 오로지 자신의 단체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인 줄로 알았다. 푸...저도 내 남자의 여자보면서 허달삼하고 은수보면서 나도 결국 저렇게 살아갈까바 겁나더군요... 한국은 12일 체코전, 13일 중국전에서 승리했지만 조3위로 상위 2개 팀에 주어지는 2라운드 진출권을 획득하지 못하고 탈락했다.


「월급쟁이는 가까이 할 곳이 못 되는 집이로구나」 생각했는데, 사건의 무대로 화려하게 등장했더군요. 선배 기자들을 모시고 간 자리에서 술 먹고 혹여 실수라도 한번 하면 두고두고 시원찮은 놈으로 몰리기 십상이기도 하구요. 호스티스 이야기가 나온 김에 호스티스로 출입하는 여자연예인들도 있냐고 물어보았다. 그는 자세한 걸 밝히길 꺼려했지만 과거 그가 데리고 있던 호스티스 중에 지금 유명 댄스가수도 있고, 모 방송국에서 활동하는 연예인도 있다고 했다. 폭로에 따르면 일부 투수가 첫 경기인 3월 9일 열린 호주전의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또 3월 10일 열린 일본전을 앞두고도 밤새 술자리를 가졌다.


또한 룸에서는 치근덕거리는 사람이 막상 2차에 가서는 소극적이 되는가 하면, 룸에서는 얌전하던 사람이 2차에 가서는 변태가 된다는 게 호스티스들의 경험담이라고 한다. 지금은 다소 주춤한 서울 북창동 이용자들의 경우 두 사람 기준으로 50만원 선. 북창동은 사람 수가 늘수록 가격 오름폭이 낮아지는 장점이 있다. 4명이 즐기는데 70만원 선이면 해결할 수 있다는 계산이다.


음식업 카페가 10만개, 단란주점이 2만개, 노래연습장이 9만개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김춘길 유흥업중앙회장은 “일반・단란・휴게음식점들도 똑같이 접객영업을 하고 업종별 준수사항인 시설내 이용자간 최소 1~2m거리를 유지할 수 없는데, 왜 유흥주점만 영업을 중단해야 하느냐”며 답답함을 호소했다. 일반음식점과 단란주점, 카페 등의 휴게음식점 등은 유흥주점과 똑같이 술과 안주를 팔고, 거기서 여성과 남성이 동석해 술을 마실 수 있는데, 유독 유흥음식점만 ‘콕’ 짚어 문제 삼느냐는 것.


지난해 경찰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무허가 유흥주점이 있는 회원 중 연예인이나 재력가가 있다'는 첩보를 입수해 단속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이곳은 앞서 지난해 12월 15일 서울경찰청 풍속단속계가 적발한 회원제 룸살롱과 같은 장소다. 지난해 12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유흥주점은 영업금지대상이었고, 일반음식점도 오후 9시까지만 영업할 수 있었다.


올해 초 사건을 인지한 남해해경은 성접대 대상인 투표권자와 룸살롱 사장 등을 줄소환해 관련 사실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은 선거를 두 달여 앞둔 지난해 12월, 부산의 한 룸살롱에서 투표권자 5명에게 성접대를 제공했단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 등에서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참가했던 한국 선수들이 대회 기간 중 일본 유흥업소에 갔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우상호 의원이 한 장관의 '새천년 NHK' 저격의 대상이 된 것은 앞서 우 의원이 한 장관을 비판한 데 대한 반발로 보인다.

휴게텔 휴게텔 후기 부산 휴게텔 휴게텔 후기 휴게텔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